사업개요 > 제품소개 > 통신콘솔

본문 바로가기
Fine Fire
닫기

제품소개

HOME>사업개요 > 제품소개
지능형 불꽃감지기 > 지능형 화재감지기 > 통신콘솔 > 보안서버 > 스티커소화기 >

통신콘솔(중계기 겸 속보기)

각각의 지능형 불꽃감지기 및 화재감지기에서 수신된 화재발생 상황 및 위치를 음성경보화 함께 보안서버에 리얼타임으로 전달합니다.
수신기, 중계기, 속보기의 모든 기능이 집합된 제품으로서 파인파이어 화재감지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. 통신콘솔의 LED창을 통하여 화재감지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신기를 설치하는 집합건물에도 적용할 수 있음은 물론 일반가정에서도 손쉽게 수신기로 사용할 수 있는 등 기능적 특성에 따라 다양한 홈오토메이션의 구성도 가능한 제품입니다.

통신콘솔 - ZIGBEE 안테나, 스피커(사이렌&음성 경고), 경보 정지 스위치, 감지기(최대 10개) 위치 식별 램프(LED), DC전원 연결구, 전원 스위치, RS-485 통신포트, ETHERNET 포트 (10/100 BASE), USB 확장포트

SPEC

제품명
(DEVICE)
규격
(SIZE)
무게
(WEIGHT)
배터리
(BATTERY)
재질
(MATERIAL)
통신방식
(COMMUNICATION MODE)
메인칩/운영체계
(MAIN CPU/OS)
통신콘솔
(Communicative Console)
통신콘솔
165(W)x112(H)x35(D) 330g Lithium:
CR17450E
(2500mA, 3Vx1, 23g)
난연 소재 채용
Poly Carbonate(V-0)

- RS-485(유선)
- Zigbee(무선)
- Ethernet (유선)

- ARM9260-32bit
- Linux

통신콘솔의 기능적 특징(IoT : 사물인터넷)

당사의 통신콘솔은 고유의 ID 부여가 가능하여 중앙서버를 통해 위치 및 단말기의 식별이 가능하며 각각의 감지기에 부여된 고유ID에 의해 통신콘솔에서도 감자기의 위치 식별도 가능합니다.

또한 당사의 통신콘솔의 가장 큰 특징은 통신콘솔의 USB 확장포트에 간단한 인식장치의 부착만으로도 각 가정의 출입문, 전등, 보일러, 가전제품 등을 컴퓨터 및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.